컨텐츠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전문가의견

언론보도&전문가의견

언론보도&전문가의견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매거진] “아이쇼핑으로 물건 보는 안목을 키우세요” 신재은(방송인)
작성자 드림지니 (ip:)
  • 작성일 2015-03-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11
  • 평점 0점



드림지니 임산부 베개&벨리아모 전자파 차단 블랭킷 쇼핑호스트 경력이 있다 보니 누군가에게 선물할 때 남다른 제품을 골라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다. 지인의 임신 축하 선물을 찾던 중 발견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베개는 등과 배, 다리를 부드럽게 감싸 임신부의 숙면을 도우며, 블랭킷은 태아를 전자파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이 있어 센스 있는 선물이라는 칭찬을 들었다.

 


“아이쇼핑으로 물건 보는 안목을 키우세요” 신재은(방송인)
리포터 조영구의 아내이자 쇼핑호스트 출신 방송인 신재은씨(38)는 대한민국 자타 공인 쇼핑 마니아다.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하다 쇼핑이라는 관심 분야의 전문가가 되고 싶어 쇼핑호스트가 됐을 정도. 아이를 낳고 육아 우울증으로 한때 무분별한 쇼핑에 빠지기도 했지만 지금은 꼭 필요한 제품, 아이디얼한 용품만을 엄선해 구입하는 알뜰 주부다. ‘잘 사기’ 위해 물건 보는 안목부터 키우라고 말하는 그녀의 쇼핑 법칙을 소개한다.

1 사는 것보다 보는 것을 즐겨라
특별한 스케줄이 없을 때 어김없이 쇼핑을 다닌다. 무엇을 사기 위해서가 아니라 새로운 물건을 보기 위해서다. 강남 가로수길이나 압구정 로데오거리, 동대문 제일평화시장, 남대문 수입상가,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 등은 내가 사랑하는 쇼핑 장소. 특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은 유행이 빨라 아이쇼핑 장소로 제격이다. 편한 신발을 신고 하루 종일 돌아다니며 아이쇼핑을 즐기다 보면 어떤 것이 유행하고 있는지, 내가 꼭 사고 싶은 물건은 무엇인지 알 수 있게 된다. 단 같은 제품이라도 로드 숍보다 온라인 몰이 더 저렴하므로 로드 숍은 가급적 아이쇼핑 장소로만 활용한다.

2 인터넷 쇼핑을 두려워하지 말라
과거, 무분별하게 구입하던 쇼핑 패턴은 옥석을 고르는 안목을 갖게 한 원동력이 됐다. 쇼핑 고수가 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시행착오는 필요하다. 실패하는 게 두려워 쇼핑을 망설이다 보면 트렌드와 멀어질 수밖에 없다. 특히 인터넷 의류 쇼핑은 사진 속 모델의 핏이 자신과 맞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몇 번 구입하다 보면 원하는 스타일이 많은 쇼핑몰을 발견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체형과 추구하는 스타일이 다른 만큼 본인에게 잘 맞는 쇼핑몰 한두 곳쯤은 즐겨찾기에 추가하는 것이 좋다.

3 예쁜 사람들의 화장대를 탐하라
좋은 피부를 가진 사람이나 발색이 예쁜 색조 메이크업을 발견했다면 주저하지 말고 어떤 제품을 사용했는지 물어본다. 그리고 백화점이나 로드 숍에서 그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면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인지 확인할 수 있는데, 그렇게 구입해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품질 좋은 화장품이 의외로 많다.

4 신용카드는 하나로 통합하라
할인 혜택과 포인트 적립이 달라 여러 개의 신용카드를 쓸 때가 있었다. 하지만 따져보면 실질적으로 누리는 혜택은 그다지 많지 않았다. 지금은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률이 높은 신용카드 1개만 집중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여행 갈 때 혜택이 클 뿐 아니라 문자메시지로 통합 지출 내역을 바로 확인하며 과소비를 예방할 수 있다.

첨부파일 20150312165256_3_lady03_243_a.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